어사이드 닫기
bookmark BOOKMARK

(주)청년들

0
MENU

자주묻는질문

  • 해외카드 이외, 다양한 결제 방법 있습니다.

     

    - 무통장입금 또는 계좌이체

    : ()청년들 국내 계좌로 입금해 주시는 방법

     

    - 국내카드 결제

    : 국내에서 발급된 카드의 카드번호 및 유효기간 말씀해 주시면, 온라인상에서 수기 결제 진행

    (개인 정보보호상 카드번호 및 유효기간은 유선상으로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.)

     

    - 페이팔 결제

    쇼핑몰 주문 시 결제방법을 '페이팔'로 선택하여 순서에 따라 결제해 주세요.

     


  • [배송안내] 배송된 사진도 받아볼 수 있나요?   

    번호: 23

    사진 같은 경우는 제작소에서 촬영된 사진을 배송 완료 후

    일괄적으로 취합하여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고 있으며,

    제작소에서 업로드되면 바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, 현장사진을 요청하시는 경우 고객 요청사항란에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.


  • [배송안내] 제주도 등 섬지역도 배송되나요?   

    번호: 22

    제주시/서귀포 시 시내에 제작소가 있어 당연히 제주 시내는 배송이 가능하지만, 

    제주 지역의 특성상 애월 및 성산 등 외곽 지역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되실 수 있으며

   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서둘러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인천광역시 강화군에 있는 섬인 '강화도'와 같이 교통이 발달한 지역은 배송 가능합니다.

    다만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하는 섬, 교통이 원활하지 않은 섬 등

    배송기사 섭외가 불가능한 지역은 배송이 어렵습니다.


  • [주문결제] 영수증을 받고 싶어요!   

    번호: 21

    주문시 무통장결제, 계좌이체를 해주셨다면, 주문당시 고객님의 휴대폰번호로 현금영수증이 자동 발행됩니다. 

    사업자회원으로 가입하신 경우, 가입당시 기재해주신 사업자등록번호로 계산서가 발행됩니다.

     

    카드결제시 카드영수증이 발행되며, 

    페이팔,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를 이용하신 고객님은 해당 결제를 관할하는 곳에서 영수증을 발행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주문 접수 이후에 발급번호를 변경하실 경우 1:1문의게시판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이전 영수증 취소후 재발급을 도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
  • [주문결제] 익명으로 배송하고 싶어서요!   

    번호: 20

    익명 배송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다만 리본 또는 카드메시지에 보내는분 성함이나 직함을 기재하지 않으실 경우,

    받는 분께서는 누가 보냈는지 모르실 수 있으며

    수령을 거부하시는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이 불가합니다.

     

    개인 정보보호상 기사님께 고객님의 정보를 전달드리지 않기 때문에,

    배송기사님을 통한 구두로의 전달은 어렵습니다.


  • 지역별 제작소 리본 출력기에 따라 중국어/일본어 등 표기가 되는 곳도 있지만,

    대부분 리본출력기에 외국어 표기는 '영어'만 가능하므로

    최대한 한글 / 한문 / 영어로 기재해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또한 중국어의 경우 한문으로 표기가 되는 경우 가능하지만

    이른바 '간자체(簡子体)'는 리본 출력기에 적용이 불가합니다.

    간자체 또한 한문 또는 한글로 수정해 주세요.

     

    ※ 간자체(簡子体)?

    간체자(簡体子)와 같은 말로, 흔히 쓰고 있는 번체자(繁體字)

    복잡하다는 이유로 점획을 간단하게 만든 한자를 말합니다.


  • 상품이름 뒤에 '(수도권)'이라고 기재되어 있는 상품은 수도권만 배송이 가능한 한정상품입니다.

    수도권 이외 지역은 접수가 확인되면 서둘러 제작 및 배송이 가능한지 확인하며,

    배송이 불가능하거나 특이사항이 발생되는 경우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미리 가능여부를 요청하시는 경우, 꽃집청년들 다양한 소통창구로 연락 주세요^^


  • [주문결제] 카드메시지 입력하는데 자꾸 잘려요!   

    번호: 17

    온라인 주문 시, 간혹 카드메시지가 너무 길거나 지원하지 않는 문자로 인한 오류가 발생해 잘리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 고객 요청사항란에 카드메시지 등 관련 내용 자세히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주문내역 확인 후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다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


  • [배송안내] 현금도 같이 동봉해서 배송되나요?   

    번호: 16

    외부 배달전문 기사님을 섭외해서 상품을 배송해드리고 있으며, 

    배송 중에 혹시 모를 분실, 또는 문제가 생기는 경우 등이 있어 '현금 동봉'은 어렵습니다.

    장례 근조화환 주문 시 부의금 전달 또한 어렵습니다.


  • 살아있는 식물의 특성상 A/S 등 추후 방문서비스는 제공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.

    분갈이, 물 주기, 볕 쬐기 등 식물 관리법은 자세히 설명해드리고 있으니,

    저희 꽃집청년들 다양한 소통창구로 연락주세요^^


  • 반려동물에게 해로운 식물 안내드립니다.

     

    - 백합

    : 반려동물이 섭취했을 경우 독성이 있어 구토 / 무기력 / 식욕부진 등 증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.

    특히 고양이는 치료하지 않으면 죽음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. (수선화, 포인세티아 등 비슷한 증상)

     

    - 스파티필름, 몬스테라

    :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에게 독성이 있습니다.

     

    - 행운목

    : 관엽식물이지만 백합과이기 때문에 반려동물이 섭취할 경우 구토 / 식욕저하 / 우울증 등이 발생하며

    고양이의 경우에는 동공을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.


  • [배송안내] 배송일자를 미루고 싶어요.   

    번호: 13

    이미 배송 중인 상품은 재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    배송이 완료되진 않았지만, 배송기사를 섭외해 배송 중인 상품이기 때문에 배송비가 추가되며,

    배송일자를 변경하시는 경우 1:1문의게시판, 1800-7879 등 다양한 소통창구로 서둘러 연락 주세요^^


  • [교환/환불] 교환이나 환불되나요?   

    번호: 12

    꽃집청년들은 살아있는 식물을 판매하고 있으며,

  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*교환 및 환불 가능


    1. 배송된 당시 상품이 파손 또는 오염되어 있을 경우

    2. 주문한 상품과 확연한 차이가 나는 상품이 배송된 경우

    3. 쇼핑몰이 잘못된 정보를 제공했을 경우 ( 3시간 이내 교환 가능)

     

    *교환 및 환불 불가능


    1. 상품 소재와 관련된 사유

    : 지역/시장현황/계절 등에 따라 식물의 수형 및 크기, 화분, 꾸미기 식물, 리본 등

    부소재 등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    2. 수령자의 부재 또는 수령거부, 잘못된 주소 등의 주문서 오작성으로 인한 오배송

    : 재배송 시 배송비가 추가됩니다.

    3.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

    4. 제작 완료 후 단순 변심

    5. 살아있는 생물의 특성 상 배송완료 후 6시간 이상 경과 시

    : 특히 추운 겨울철의 경우, 식물이 낮은 온도 탓에 상할 수 있으니 반드시 실내에서 관리해주세요.

    : 여름철에는 강한 햇볕 아래는 피해주세요.

    6. 꽃다발과 꽃바구니 등 생화인 절화 상품의 경우 제작 시작 이후 불가능


  • [주문결제] 리본 문구 몇 글자까지 들어가나요?   

    번호: 11

    리본 문구는 [ 왼쪽(보내는분) / 오른쪽(경조사어) ] 양쪽으로 출력됩니다

    15글자 내외로 추천드립니다. 

    길게는 20글자까지 기재가 가능하지만 

    글자 수가 너무 길 경우 글자 간격이 촘촘해서 보시기에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해외에 거주하시는 경우,
    나라별 및 지역별 전화번호와 휴대폰 번호 자릿수가 일정하지 않습니다.
    때문에 자릿수가 4자이상일 경우 입력이 안될 수 있습니다.


    주문자 번호는 임의로 지정하신 후 연락받으실 해외 번호, 또는 메일/카카오톡 ID 

    고객 요청사항란에 기재해 주시면 됩니다.

    접수가 완료되면 요청사항 확인 후 안내드리겠습니다.


  • [회원정보관련] 이전 주문내역이 사라졌어요!   

    번호: 9

    2020년 7월 28일고객님께 보다 좋은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 새로운 쇼핑몰로 이전했습니다.

    적립금, 회원등급은 이전과 동일하게 이용가능합니다.

    2020년 7월 28일 이전부터 꽃집청년들을 이용해주신 고객님 중 주문내역이 필요하신 고객님은

    1:1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 고객센터(1800-7879)로 전화주시면 이전 주문내역을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

  • 꽃집청년들의 영업시간은 오전 8시 ~ 오후 8시 입니다.

    영업시간 이외의 주문 건(오후 8시 ~ 오전 8시)은 다음날 아침 10시 이후부터 배송 가능합니다. 

    새벽시간대 주문시 아침 10시 이전 배송은 어렵습니다.

    근조화환을 밤늦은 시간 또는 새벽에 주문해 주시는 경우 주문 건 중 최우선으로 해서 최대한 일찍 보내드립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
    번호: 7

    오전 9시~오후 8시까지는 주문 후 배송완료까지 평균적으로 2~3시간 걸립니다. 오후 8시 이후 당일 배송 주문은 배송가능 여부 확인 후 진행합니다.
    다만, 오후 10시 이후의 주문 건은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로 배송됩니다.

    * 근조화환의 경우 늦은 시간 주문시 해당 지역과 시간대에 따라 당일 늦게까지 배송해 드릴 수 있습니다.

    * 발렌타인데이, 화이트데이, 어버이날 등 이벤트데이 당일에는 시간 지정이 불가능합니다.
    또한 배송 물량이 많은 주말, 도서 및 산간지역은 배송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  • 모든 상품의 상세페이지는 "기본형"을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.

    기본형 → 고급형 → 특별형 순으로 상품을 더 풍성하게 제작해드립니다.


    꽃다발, 꽃바구니 등 생화상품은 꽃이 풍성하게 들어가거나, 고급소재를 사용합니다.


    화분에 심어 배송되는 상품은 식물 종류에 따라 목대, 높이, 잎 또는 포기자체의 풍성함이 좋아지게됩니다.

    해피트리, 뱅갈고무나무, 떡갈고무나무 등과 같이 흔히 "나무"라고 생각되는 식물들은 단계별로 목대의 두께, 식물의 높이, 잎의 풍성함에 차이가 있습니다.

    동양란, 서양란, 등의 식물은 여러 포기를 심어 풍성하게 제작합니다.



  • [주문결제]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?   

    번호: 5

    결제가능 카드 : VISA, JCB, MASTER

    필수보안 : 3D인증

    3D인증을 받지 않으시면 결제가 불가능합니다.

    이 경우 한국서 발급된 카드나, 통장 입금만 가능합니다.


    [3D인증 방법]

    결제창에서 해외카드 선택후

    중간에 [3D인증 안내] 선택 후

    안내창에서 해당 카드사로 이동하셔서 인증 받으시면 됩니다.


    *유의사항

    마스타카드 결제건 취소의 경우 승인취소제도가 없어서 매입취소만 가능합니다.

    매입취소시 환율차이로 인한 금액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TOP

최근 본 상품

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.

모두보기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